Preloader image
DDD

유용한 TIP

"한국문명 세계4대 문명에 추가될 이유" "중국 황하문명보다 앞선다"

작성자 관리자 (admin)
조회수 925
입력일 2021-09-05 14:29:38
 
 

https://www.youtube.com/watch?v=QDr-Qn8AgLo

강원도에 세계 최대규모 고대도시 발견되자 중국이 난리난 이유 중국 황하문명 앞서는 한민족 문명 발견된 최근상황.
한반도에 세계최대 고대도시유적발견되자 난리난 중국상황 "강원도에 차이나타운 지으려한 이유" 세계 역사책 다시 써야할 판 "“중국 황하문명보다 앞선문명”
중국에서 한민족이 세운고대 피라미드가 발견된 상황 - “황하문명 보다 앞선한국 문명 있었다”충격반응

P.S.
갓, 상투, 김치, 한복 .. 동북 공정은 .. 이 요하문명의 피라미드에서 발견 되었기때문에 그것을 중국화 시키지 않으면
황하문명 보다 1천~5천년 앞선 요하문명을 중국화 시키지 목하기때문이라고 설명합니다.
이 문제는 중국의 황하문명이 요하문명에서 파생된 아류 문명이라는 결론이 나올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역사는 다시 쓰여져야하고 현재 중국의 문자 즉 한문도 요하에서 비롯되었다고 설명합니다.
이 무덤의 벽화는 고구려 고분의 벽화와 매우 흡사하며 무덤 양식은 "적석총"이며 그 크기가 남한의 크기와는 다르게 피라미드만큼 큰 규모이며 군집 형태를 이룬다고 합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는 역사학자들은 고증을 기다려 보면 될듯합니다.
중국은 "떼놈" 일본은 "쪽바리"
현재 우리보다 문화적으로 우월하다고 자기들 입으로 말하는 중국은 정말 한국의 "아류" 문화였는가?
궁금해집니다.
일본의 큐슈 지방에도 일부 발굴된것을 보면 ..
요하문명은 중국에서 일본까지 모두에게 영향을 준 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