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er image
DDD

유틸리티 소개

딥페이크(Deep Fake) 소프트웨어 목록

작성자 관리자 (admin)
조회수 4,551
입력일 2022-03-20 16:05:58

List of Best Deepfake Software Apps and Sites

  1. 자오
  2. 딥페이스랩
  3. 리페이스
  4. Deepfakes 웹 β
  5. 머신튜브
  6. 페이스 스왑
  7. 어벤지템
  8. 딥 아트
  9. 웜보
  10. 마이헤리티지

 

최고의 딥페이크 사이트 및 앱

Here are the Best Deepfake Apps and Sites to Make Perfect AI Videos on Mobile and PC.

1. 자오

Zao는 딥페이크 동영상을 만드는 앱입니다. 최근 중국에서 화제가 됐다. 방대한 라이브러리에는 할리우드 영화, TV 프로그램 및 중국 드라마 시리즈의 비디오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Zao의 가장 놀라운 점은 단 몇 초 만에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급 시스템과 호환되는 다른 딥페이크 사이트에는 이 기능이 없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비디오를 선택하고 샘플을 제공하기만 하면 몇 초 안에 원본 비디오와 거의 구별할 수 없는 비디오가 표시됩니다. 현재 Zao는 중국 스마트폰 및 iOS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의 작은 결함은 중국인 얼굴에만 완벽하게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면에도 효과가 있지만 약간의 불순물이 있습니다.

Install Zao | Android, and iOS

2. 딥페이스랩

DeepFaceLab은 Deepfake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정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보면 DeepFaceLab이 연구원과 컴퓨터 학생을 대상으로 한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시스템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고급 GPU가 필요합니다. DeepFaceLab은 고급 도구이므로 학습을 위해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는 작업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Deepfake Resolution”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DeepFaceLab은 Deepfake 기술의 측면을 배우고 탐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작업이 완료되는 소프트웨어가 아니지만 편집하려면 소프트웨어를 배워야 합니다. 완벽한 숙달을 위한 완벽한 소프트웨어.

Install DeepFaceLab | Windows

3. 리페이스

Reface는 Deepfake 기술을 사용하여 재미있는 동영상/gif를 만드는 또 다른 훌륭한 앱입니다. 이전 인기 앱인 Doublicat의 업그레이드 및 개선 사항입니다. 라이브러리에 이미 많은 gif가 있습니다. 사진을 캡처하거나 갤러리에서 선택하여 gif와 동기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존 라이브러리에 없는 전용 gif가 필요한 경우 인터넷에서 gif를 다운로드하여 라이브러리에 업로드하기만 하면 업로드한 사진과 gif를 동기화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앱은 고급 스마트폰 요구 사항이 필요하지 않으며 모든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Now Android | iOS

4. 딥페이크 웹 β

딥페이크 웹 베타

Deepfakes web β는 Deepfake 비디오를 온라인으로 만들 수 있는 온라인 Deepfake Creator 웹 서비스입니다. 웹사이트는 얼굴 데이터의 복잡성을 지원하기 위해 Deepfake 학습 기계를 사용합니다. 두 개의 비디오 또는 이미지를 업로드하기만 하면 사이트에서 내장된 AI 알고리즘으로 딥페이크 비디오를 생성합니다. Deepfakes web β는 웹에서 비디오와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훈련을 받으려면 5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러나 교육 후에는 멋진 동영상과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에서 GPU가 필요하지만 여전히 모든 데이터를 가져오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기술이 현대화되어도 딥페이크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Deepfakes β는 온라인에서 인상적이고 다소 사실적인 딥페이크 비디오를 만드는 가장 효율적인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Visit Deepfakes web β | Site

5. 머신튜브

MachineTube는 고급 딥 러닝 AI를 활용하여 이미지 데이터를 처리하고 사실적인 이미지와 비디오를 생성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즉,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고급 GPU 시스템과 최소 2GB RAM이 필요합니다.

또한 데이터 수집 프로세스의 속도는 전적으로 보유한 GPU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비디오와 이미지 샘플을 업로드하기만 하면 알고리즘이 얼굴/음성 교환을 시작합니다. 또한 MachineTube의 가장 특이한 점은 완전 무료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Vist MachineTube | Site

6. 페이스 스왑

얼굴 교환

페이스 스왑 최고의 무료 오픈 소스 다중 플랫폼 Deepfakes 소프트웨어입니다. Tensorflow, Keras 및 Python 기반; 페이스 스왑 Windows, macOS 및 Linux에서 실행됩니다. 소프트웨어를 지원하고 개발하는 활발한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이므로 소프트웨어 사용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Faceswap은 Windows 및 Linux 컴퓨터용으로 가장 인기 있는 딥페이크 앱 중 하나입니다.

Download Faceswap | PC

7. 어벤지뎀

마블 팬이라면 이 딥페이크 사이트를 좋아할 것입니다. AvengeThem은 GIF 형식의 Marvel 영웅과 얼굴을 바꿀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완전히 딥페이크 사이트는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얼굴의 정적 3D 모델을 생성합니다. 그렇다고 AvengeThem이 진정한 딥페이크 사이트가 아니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마블 영화의 다양한 장면에서 가져온 수십 개의 GIF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랑받는 Marvel Cinematic Universe 캐릭터에서 Iron Man, Black Widow, Captain America, Star-Lord, Thor 등의 GIF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GIF는 인상적이며 소셜 미디어 또는 친구와 개인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Marvel 캐릭터와 함께 딥페이크를 탐색하고 싶다면 AvengeThem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Visit AvengeThem | Site

8. 딥 아트

딥 아트

Deep Art는 예술에 대한 딥페이크 기술의 접근 방식입니다. 하지만 딥페이크 동영상 앱은 아니며 딥페이크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인간의 터치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Deep Art가 하는 일은 원본 사진을 Artwork로 바꾸는 것입니다.

Deep Art 알고리즘은 Van Goh, Leonardo Di Vinci, Picasso 등의 유명 작품에 의해 훈련되었습니다. 앱은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Deep Art는 대중 작품의 문체 요소를 사용하여 예술적 이미지를 재현한다고합니다. 앱은 Android 및 iOS 기기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stall Deep Art: Andriod | iOS

9. 웜보

이 앱은 현재 시장에서 Deepfakes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입니다. TikTok 및 Reel과 같은 짧은 비디오 플랫폼에서 이미지를 통해 립싱크하는 클립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립싱크는 이 딥페이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가능합니다.

이제 Wombo에 대해 말하면 사진에서 노래하는 얼굴로 변환하여 입술이 선택한 노래와 동기화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는 선택할 수 있는 15개 이상의 노래가 있습니다.

이 앱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Android 및 iOS 기기 모두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mbo 앱을 사용하여 만든 클립의 아래 예를 확인하십시오.

Download Now Android | iOS

10. 마이헤리티지

이것은 TitTokers와 Reel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또 다른 딥페이크 앱입니다. 그들은 이 앱을 사용하여 음악과 애니메이션 인물의 다양한 조합으로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클립을 만들어 왔습니다.

마이헤리티지

JK Rowing의 Harry Potter 팬이라면 이 앱의 기능을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마법사들을 위한 해리포터의 신문에는 움직이는 그림이 있습니다. 즉, 신문에 사용된 모든 그림은 실제 그림이었습니다.

따라서 이 딥페이크 앱을 사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모든 사진을 라이브 사진(gif)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앱은 Android 및 iOS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앱을 사용하지 않으려면 해당 웹 사이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얻다 Android | iOS | Website

From Editor’s Desk

메모: 이것은 우리를 이 목록의 끝으로 이끕니다. 그러나 Deepfake는 아직 무엇이 좋고 나쁜 면에서 제대로 규제되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교적 새로운 기술이며 일반 사용자가 사용하려면 공식 지침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서비스를 부정한 행위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의 동의 없이 딥페이크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처벌 가능한 범죄입니다. 친구의 적절한 동의가 있는 경우에만 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이러한 서비스가 교육 목적으로만 사용된다는 점에 주의하십시오.

웹에는 Deepfake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수의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지금은 몇 시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최고의 Deepfake 사이트 및 앱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편리한 도구와 인상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품질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연구원, 컴퓨터 학생 또는 친구에게 장난을 치고 싶은 사람이라면 상관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서비스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